위재권 초등 / 초특 단권화 강의 개강 접수 중(7월 6일 인강 개강)

초특 연간패키지 뭉치는 만큼 할인에 할인을 더하기 진행중~

초등 / 초특 연간패키지 수강신청 접수중~ / 수강생 대상 위쌤과 함께하는 스터디 주 2회 진행~

합격수기
home  자료실 > 합격수기 > 합격수기

합격수기

번 호
제 목
작성자
작성일
8 모두들 파이팅하세요!^^ 유미 2011-02-07
7 드디어 저도 이곳에 글을 남겨보네요. (1) 서강덕 2011-02-01
6 결코 방대하지도 거창하지도 않은 솔직 인천 합격후기(2010) 김아영 2010-02-08
5 저는 이렇게 공부했습니다. 백수정 2010-02-08
4 지방 교대생 서울합격기 손보은 2010-02-08
3 특수한 선생님의 초등교육과정 따라잡기 (1) 정혜연 2010-02-08
2 정말 나도 꼭 해보고 싶었던.. 합격수기, 남깁니다. :-) 김소현 2010-02-08
1 여러분의 합격한마디를 남겨주세요 관리자 2010-02-08